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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SGI서울보증에 대한 전체적인 회사 소식을 전해드리는 곳입니다.
제목
[제안공고] SGI서울보증 고객지원센터 전화모니터링 용역 위탁
출처
고객지원센터 
등록일
2017-08-08 14:56:59
조회수
727
파일
제안요청서.hwp (32.00 KB , 다운로드 132회)
내용
공고 제 2017 - 143호

1. 제안에 부치는 사항
  • 가. 계 약 명 : SGI서울보증 고객지원센터 전화모니터링 용역 위탁
  • 나. 계약내용 : 대표번호로 상담한 고객들에 대한 만족도조사 및 상담원들의 전화응대 수준평가
  •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7.12월말까지
  • 라. 계약방법 :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


2. 주요일정
  • 가. 제안서 접수기한 : 2017.08.17(목) 18:00
  • 나. 제안평가 : 2017.08.18.(금)
  • 다. 협상대상자 통보 : 2017.08.21.(월) / 메일 또는 유선통보


3. 제안참가자격
  • -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교부받은 업체


4. 제출방법 및 제출서류
  • 가. 제출방법 : 방문 접수(제출처 : 서울보증보험 고객지원센터)
  • 나.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조)
  • ⑴ 제안참가신청서 1부.
  • ⑵ 가격제안서 1부.
  • ⑶ 전화모니터링 사업제안서(교육안 포함) 2부.
  • ⑷ 서약서, 청렴이행각서 1부.
  • ⑸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⑹ 법인등기부등본 1부.
  • ⑺ 법인인감증명서 1부.
  • ⑻ 직전년도 재무제표증명원 1부.
  • ⑼ 신분증사본(대리인), 위임장 각1부.


5.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선정
  • - 제안 종합 평가 후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되, 종합평점 1위인 우선 협상대 상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6. 계약 체결
  • - 협상대상자는 협상 종료일(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7. 유의사항
  • 가. 제안참가자는 본 공고와 제안요청서, 당사 계약 사무처리규정 등 기타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제안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당사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제 및 관련규정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 다.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제안에 제출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라. 증빙요구 항목에 대하여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것은 무효처리하며 추가자료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마. 제안참가자는 제안서 접수시 사용인감 또는 인감도장을 지참해야 합니다.


8. 기타사항
  • 가. 세부내용 : 붙임(제안요청서) 참조
  • 나. 문 의 처 : 서울보증보험(주)고객지원센터 (과장 최현정, 02-3671-7803)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08월 07일
 
SGI서울보증 고객지원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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