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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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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통계분석 소프트웨어(Spotfire) 구매
출처
 
등록일
2018-10-10 17:41:56
조회수
188
파일
붙임_가._입찰유의서.hwp (17.50 KB , 다운로드 17회)
붙임_다._입찰사양서.hwp (13.50 KB , 다운로드 16회)
붙임_라._계약서(안).hwp (22.50 KB , 다운로드 17회)
붙임_나._입찰참가신청서.xls (36.50 KB , 다운로드 16회)
내용
입 찰 공 고
 
<공고 제2018-102호>
 
1. 입 찰 명 : 통계분석 소프트웨어(Spotfire) 구매 계약

2.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개월 이내
 
3. 입찰내용
 
구매품목 수 량 비 고
Spotfire Analyst 20 Copy  
※세부내용은 입찰사양서 참조
 
4.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제, VAT포함)
 
5.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6. 입찰 참가 자격 (전 항목 해당업체)
가. 제조사로부터 제품공급 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업체
나. 최소 5년 이상 사용 및 기술지원이 가능한 버전의 제품이고, 업그레이드
비용은 무상임을 보증하는 제조사의 확약서(또는 공문) 제출 업체
다. 제조사 무상유지보수 기간 1년 이상 업체
라. 사업기간 내 소프트웨어 설치, 테스트, 안정화 및 교육지원을 위한
일체의 비용부담 등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 업체에서 부담
마. 국세, 지방세 및 4대 보험료 완납 업체
바. 공고일 현재 나라장터 공지 기준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7. 입찰 진행 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접수마감 2018.10.18(목) 14:00 본사 9층 총무부
입찰 일시 2018.10.19(금) 14:00 본사 3층 소회의실
 
 
8. 입찰 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현금 또는 보증서 등을 입찰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우리회사 사정에 의거 계약체결이 미루어질 경우는 적용하지 아니함)
다. 낙찰자가 예정가격의 100분의 70 미만으로 낙찰된 경우 계약보증금은 100분의 20 이상 현금 또는 시중은행의 기명 정기예금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등 록 서 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별첨 양식 이용)
나. 제조사로부터 발급받은 제품공급 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
? 무상유지보수 기간 1년 이상
다. 최소 5년 이상 사용 및 기술지원이 가능한 버전의 제품이고, 업그레이드 비용은
무상임을 보증하는 제조사의 확약서(또는 공문)
라. 사업기간 내 소프트웨어 설치, 테스트, 안정화 및 교육지원을 위한 일체의 비용
부담 등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 업체에서 부담한다는 확약서(또는 공문)
마.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
아. 입찰 보증금(서)
자. 견적서
 
※ 입찰 참가 등록시 (사용)인감,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접 내사 접수(우편접수 불가)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등록서류를 제출하지 못한 경우에는 입찰참가 불가
 
10. 기 타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입찰 참가 조건 및 대상, 계약기간, 계약조건 등)을 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해 입찰자에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진행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절대 외부에 누출하여서는 안 되며, 정보 누출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우리회사에서 취하는 어떠한 조치에 대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본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양수 할 수 없습니다.
라. 본건 진행중 지정된 일시에 입찰을 진행하기 어려운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공고에 기재된 입찰일정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한 경우에는 연기 및 취소사유와 기간을 입찰공고와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함.)
마. 입찰참가자(대리인)는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리인이 입찰등록 및 입찰 참가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제출하고,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공고에 관하여 우리 회사와 입찰 참가자간 문구해석에 상이한 부분이 있을 경우 또는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 발생 시에는 우리 회사의 해석과 판단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 절차진행에 관한 문의는 우리회사 총무부(☏02-3671-7275)로, 입찰사양 등 입찰 내용에 관한 문의는 리스크관리부 (☏02-3671-7573)로 연락바랍니다.

11. 붙 임
가. 입찰유의서
나. 입찰참가신청서(양식)
다. 입찰사양서
라. 계약서(안)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0월 10일
 
SGI서울보증 총무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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