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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SGI서울보증에 대한 전체적인 회사 소식을 전해드리는 곳입니다.
제목
[입찰공고] 전산물품(PC 및 프린터) 유지보수 계약
출처
 
등록일
2018-12-06 15:10:09
조회수
39
파일
붙임1._입찰유의서.hwp (17.50 KB , 다운로드 4회)
붙임3._PC및프린터_유지보수_계약서(안).hwp (25.50 KB , 다운로드 3회)
붙임2._입찰참가신청서.xls (36.50 KB , 다운로드 3회)
내용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 2018 - 11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전산물품(PC 및 프린터) 유지보수 계약
나. 유지보수 계약기간 : 2019.01.01 ~ 2021.12.31 (3년)
다. 입찰내용 : 현장설명회시 입찰사양서 별도 배포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제, 부가세 포함)
 
3. 낙찰자 결정 : 최저가 낙찰제(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자)
 
4. 입찰 참가자격 (전 항목 해당업체)
가. 직전 회계연도 기준 자본금 10억원 이상인 업체(단, 자본금의 전부 또는 일부가 잠식된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내 금융기관 또는 공공기관(정부부처 포함)에 단일계약으로 연간 5억원 이상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제출
다. 전국 주요 도시(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이상) 지사(직영)망 확보 업체
- 법인등기부 등본 또는 임대차 계약서 사본 제출
라.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업체(등록증 사본 제출)
마.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업체(신고확인서 제출)
바. 현장설명회 참석 업체
사. 서울보증보험 본사 상주인원으로 정규직 6명 이상 가능업체
- 경력 5년 이상 3명, 경력 3년 이상 3명
- 상주인원 중 1명은 고객지원센터 내 상주
·근무시간 : 09:00 ~ 18:00 (점심시간 1시간)
·담당업무 : 비대면 고객PC 전산 오류 조치 및 원격지원 등
아. 본사 상주인원 중 1인 이상 x86서버(Windows 서버, Linux 서버) 운영 가능자
자. 유지보수 계약 전체 또는 일부에 대하여 하도급 및 양수/양도 금지
 
6. 주요 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현장 설명회 2018. 12. 14(금) 16:00 SGI서울보증 본사 6층 OA연수실
입찰참가 등록마감 2018. 12. 24(월) 16:00 SGI서울보증 본사 4층 총무부
입 찰 일 시 2018. 12. 27(목) 16:00 SGI서울보증 본사 6층 OA연수실
 
※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하며, 현장설명회시 입찰사양서(유지보수 대상 명세 등)를 교부함.
※ 현장설명회 참석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명함을 지참해야 함.
 
7. 입찰 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첨 양식이용)
나. 입찰보증금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
마. 입찰 참가자격 증명서류
- 상기 4. 입찰참가 자격의 가 ~ 마항 확인서류
바. 견적서(부가세 포함)
사. 기타 현장설명회, 입찰사양서 등에서 요구하는 서류
※ 입찰 참가 등록시 (사용)인감,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접 내사 접수(우편접수 불가)
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입찰등록서류를 제출하지 못한 경우에는 입찰접수 불가
 
8. 입찰 보증금
가. 입찰금액(구매품목)의 5/100 이상 현금 또는 보증서를 입찰접수 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회사에 귀속됨.
(단, 우리회사에서 인정하는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 그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불산입)
다. 낙찰자가 예정가격의 70/100 미만으로 낙찰된 경우, 계약보증금은 20/100 이상 금융기관 기명 정기예금증서로 납부하여야 함.
 
9.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등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함.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진행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외부에 누출하여서는 안되며, 정보 누출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우리회사에서 취하는 어떠한 조치에 대하여도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마. 본건 입찰 진행 중 지정된 일시에 입찰을 진행하기 어려운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공고에 기재된 입찰일정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음.
(단,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한 경우에는 연기 및 취소사유와 기간을 입찰공고와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함.)
바. 입찰 진행에 관환 문의는 우리회사 총무부(02-3671-7275), 입찰사양에 대한 문의는 정보시스템부(02-3671-7173)로 문의 바랍니다.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2월 06일
 
SGI서울보증 총무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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