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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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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문서행낭 및 소화물 수발용역 연간 단가계약
출처
 
등록일
2019-09-10 17:01:04
조회수
373
파일
붙임_나._입찰유의서.hwp (17.50 KB , 다운로드 26회)
붙임_가._입찰참가신청서.xls (39.50 KB , 다운로드 24회)
붙임_다._문서행낭_구좌내역.xlsx (15.86 KB , 다운로드 25회)
내용


입 찰 공 고
 
< 공고 제2019 – 067 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문서행낭 및 소화물 수발용역 연간 단가계약


 
구 분 운 행 구 간 월 평균 예정량 비고
문서행낭(정기) 본사 ↔ 점포 본사 ↔ 서울 32구좌 행낭봉투
본사 ↔ 지방 65구좌
본사 ↔ 제주 1구좌
98구좌
소화물(부정기) 본사 ↔ 점포 617건 택배송장

나. 품목 및 수량
※ 1. 운행구간 및 예정량은 우리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소화물 운행구간은 행낭 운행구간 내역과 동일하며, 무게는 건당 20kg 기준임
   3. 운행구간 세부내역은 계약체결시 제공
   4. 수발시기
     - 본사 : 매일 16:00에 수거하여 익일 08:00 ~ 08:30까지 도착
     - 점포 : 매일 영업시간내 발송 및 수거하고, 본점으로 익일 08:00 ~ 08:30까지 도착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제)

라. 낙찰자결정 : 최저가 낙찰제(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자)

2. 주요 일정

가. 입찰접수마감 : 2019년 09월 18일(수) 15:00 / 17층 총무부

나. 일시 및 장소 : 2019년 09월 19일(목) 15:00 / 3층 소회의실
 
3. 입찰참가자격(전 항목 해당업체)

가.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행낭 및 소화물 운송에 공고일 기준 3년이상
    계속하여 종사하고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금융기관 2개 업체 이상의 행낭 또는 소화물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100구좌 이상)

다. 공고일 기준 국세, 지방세 및 4대 보험 완납 업체

라. 공고일 현재 나라장터 공지 기준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마.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금지에 관한 업무규정? 제43조에서 정의한 요주의
    인물에 해당하지 않는 자
 
4.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은 예정량에 의거 산출합니다.

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보증금 또는 보증서를 입찰접수 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우리회사 사정에 의해 계약체결이 미루어질 경우는 적용하지 아니함.)

라. 낙찰자가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으로 낙찰된 경우 계약보증금은 100분의 20이상 현금 또는
    시중은행의 기명 정기예금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 등본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

마. 실적 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바. 입찰보증금 : 입찰가액의 5%이상

사. 견적서(VAT포함)

* 입찰 참가 등록시 (사용)인감,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접 내사 접수(우편접수 불가)
 
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 내용, 입찰참가자격, 입찰
유의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등록 및 입찰 참가시 동일한 (사용)인감도장,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VAT 및 운송비용, 기타 제반비용 등을 포함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사
및 전국 점포에 배송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진행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절대 외부에 누출하여서는
안되며, 정보누출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우리회사에서 취하는 어떠한 조치에 대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우리 회사는 본 건 입찰 진행 중 주요 일정을 변경해야 할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본
공고에 기재된 일정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단, 본 건 입찰 공고를 연기 또는 취소한
경우에는 연기 및 취소 사유를 입찰공고와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함)

바. 입찰 관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문의처
총무부 (☏ 02-3671-7275)
 
8. 붙 임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입찰유의서
다. 문서행낭 구좌내역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09월 10일
 
 
SGI서울보증 총무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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