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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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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약관서식 인쇄제작 연간 단가 계약
출처
 
등록일
2020-01-13 17:50:53
조회수
665
파일
붙임4._인쇄제작_사양서.doc (41.50 KB , 다운로드 112회)
붙임3._입찰유의서.hwp (17.50 KB , 다운로드 111회)
붙임2._입찰참가신청서.xls (37.00 KB , 다운로드 102회)
붙임5._입찰품목_및_예정수량.xlsx (18.60 KB , 다운로드 108회)
내용
공고 2020 - 011호
입 찰 공 고(안)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약관서식 인쇄제작 연간 단가계약
 나. 품목 및 수량
                                                                                                                   (단위 : 부) 
 
품 목 약관서식 14종
종 류 생활안정자금 등 13종 전세금보장신용보험
(개인용) 1종
예정수량 52,500 5,000
인쇄면수 12Page, 16Page 책자형(48+4Page)
인쇄방법 규격 국배판 [ 210*297mm ] 국배판 [ 148*210 mm ]
지질 80g 모조지 표지: 200g 스노우
내지: 100g 스노우
색도 2도(먹1도, 별색1도) 3도
제본 중철제본 무선제본
포장 박 스 포 장
배송 회사 지정 장소(본사 및 전국 지점)
 
  주) 1. 상기 예정수량은 우리회사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2. 세부내역은 입찰 품목 및 인쇄제작 사양서 참조
      3. 발주방법 : 본사 직접 발주(반기 또는 수시) 후 각 지점별 직접 납품
      4. 인쇄방법 : 각 상품별 우리회사의 제시형식으로 인쇄(색, 도안 등)
 
 다.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제, 부가세 포함)
 라. 낙찰자결정 : 최저가 낙찰제(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자)
 
 
2. 주요 일정
 가. 입찰접수마감 : 2020년 01월 21일(화) 15:00 / 17층 총무부
 나. 일시 및 장소 : 2020년 01월 22일(수) 15:00 / 3층 세미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인쇄물 제작 및 납품에 공고일 기준 3년이상 계속하여 종사하고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금융기관 중 2개 업체 이상 거래실적이 있는 업체
 다. 직전년도 매출액 10억원 이상인 업체
 라. 해당사업에 필요한 인쇄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마. 공고일 기준 국세, 지방세 및 4대 보험 완납 업체
 바. 공고일 현재 나라장터 공지 기준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사.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금지에 관한 업무규정 제43조에서 정의한 요주의 인물에 해당하지 않는 자

4.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 등본(3개월 이내 발급분)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
 마. 실적 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바. 직전년도 재무제표 및 부가가치세 신고서(최근 6개월)
 사. 공장등록증(또는 시설증명원), 인쇄소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아. 입찰보증금(입찰가액의 5%이상)
 자. 청렴계약 이행각서
 차. 견적서
   * 입찰참가 등록시 (사용)인감,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접 내사(우편접수 불가)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은 예정수량에 의거 산출합니다.
 나.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보증금 또는 보증서를 입찰접수 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회사로부터 계약체결 통지를 받은 후 5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
     사에 귀속됩니다.(단, 우리회사 사정에 의거 계약체결이 미루어질 경우는 적용하지 아니함)
 라. 낙찰자가 예정가격의 100분의 70 미만으로 낙찰된 경우 계약보증금은 100분의 20 이상 현금 또는 시중은행의
     기명정기예금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보증금 및 계약 세부조건에 대한 사항은 총무부(☏02-3671-7285)로 문의 바랍니다.
 
 
6. 기 타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계약조건, 입찰품목, 사양서, 유의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
     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당해 입찰자에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VAT, 인쇄 및 포장비용, 배송비용 등을 포함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사 및 전국 지점에 
     직접 배송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 등록 및 입찰 참가시 동일한 (사용)인감도장,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진행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절대 외부에 누출하여서는 안되며, 정보누
     출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우리회사에서 취하는 어떠한 조치에 대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우리회사는 본건 입찰 진행 중 주요일정을 변경해야 할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본 공고에 기재된 일정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본건 입찰 공고를 연기 또는 취소한 경우에도 연기 및 취소 사유를 입찰공
     고와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함)
바. 입찰 관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붙 임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입찰유의서
 다. 인쇄제작 사양서
 라. 입찰 품목 명세서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1. 13.
 
SGI서울보증 총무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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