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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

보증보험의 이용과 관련된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SGI서울보증 고객의 소리 우리회사 직원 또는 대리점의 서비스가 불편하셨습니까? 보증보험 이용과 관련된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우리회사에 직접 접수하시면 외부기관에 접수하시는 것보다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접수방법

  • 온라인에서 직접 입력이 가능합니다.
  • 전화(소비자보호실(02-3671-8001))로 접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 우편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서울 종로구 김상옥로 29(서울 종로구 연지동 136-74)보증보험빌딩 소비자보호실 소비자보험담당자

전문상담원

SGI서울보증은 본사 및 전국 점포에 전문상담원(소비자 보호담당자)을 배치하여 고객불만을 경청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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