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고객의 소리 우리회사 직원 또는 대리점의 서비스가 불편하셨습니까? 보증보험 이용과 관련된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우리회사에 직접 접수하시면 외부기관에 접수하시는 것보다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SGI서울보증은 본사 및 전국 점포에 전문상담원(소비자 보호담당자)을 배치하여 고객불만을 경청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험가입 전자서명 , 보험서식 전자서명 등의 업무를 진행하시기위해서는 거래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거래비밀번호를 잘 모르시는 경우 거래비밀번호를 확인하시고 업무를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거래비밀번호를 확인하시겠습니까?
고객님의 소중한 금융거래정보 보호를 위해 잠시 후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을 연장하시려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