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영역

홈 > 고객상담 > 상담신청>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보증보험업무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먼저 확인해보세요.
질문
보증보험 가입시 구비서류
제목
답변
보험가입에 필요한 서류는 보험상품의 종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 회사 양식인 보험상품별 보증보험 청약서와 약정서, 주계약서 등이 필요하고

이외에도 보험상품 및 보증내용의 종류와 보험가입금액 대소 등 구체적인 청약내용에 따라 별도의 서류가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보험상품별 안내내용을 참조하시고 구체적인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

에서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관련보험상품
없음
관련FAQ
답변만족도
                   
목록 상담신청

사이트 정보안내 및 카피라이터 영역

[ 알 림 ]
보험가입 전자서명 , 보험서식 전자서명 등의 업무를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거래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거래비밀번호를 잘 모르시는 경우 거래비밀번호를 확인하시고 업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거래비밀번호를 확인하시겠습니까?
거래비밀번호 확인   닫기
[ 거래비밀번호 확인 ]
고객님의 거래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확인   닫기

고객님의 소중한 금융거래정보 보호를 위해 잠시 후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을 연장하시려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연장하기 지금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