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영역

홈 > 고객상담 > 상담신청>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보증보험업무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먼저 확인해보세요.
질문
보험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제목
답변
고객님의 보험료 결제방법은 전자지불(실시간 계좌이체)과 무통장입금,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 전자지불(실시간 계좌이체): 고객님의 통장에서 실시간 보험료 결제처리되며, 금융결제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고객님이 결제할 통장의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 비빌번호를 입력하시면 실시간 보험료 결제처리 되며, 반드시 보험계약자 명의의 계좌이어야 합니다.

- 무통장 입금: 서울보증보험의 1회용 가상계좌로 보험료를 입금하시면 송금 후 약 10분 뒤 자동처리됩니다.
고객님이 송금후 처리결과 조회는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송금계좌는 가상계좌(1회용 계좌)로서 고객님의 청약 건별로 다르게 부여되므로, 과거 송금계좌는 사용이 불가하며 2건이상 가입시 각각의 가상계좌로 별도 송금하셔야 정상처리 됩니다.

- 신용카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로 결제 건당 최대 2천만원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현재 결제가능한 신용카드는 신한, KB국민, 삼성, BC NH농협, 현대카드이며,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결제시 해당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 방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보험상품
없음
관련FAQ
없음
답변만족도
                   
목록 상담신청

사이트 정보안내 및 카피라이터 영역

[ 알 림 ]
보험가입 전자서명 , 보험서식 전자서명 등의 업무를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거래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거래비밀번호를 잘 모르시는 경우 거래비밀번호를 확인하시고 업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거래비밀번호를 확인하시겠습니까?
거래비밀번호 확인   닫기
[ 거래비밀번호 확인 ]
고객님의 거래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확인   닫기

고객님의 소중한 금융거래정보 보호를 위해 잠시 후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을 연장하시려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연장하기 지금 로그아웃